다날 정책에 걸려 답답하신 분들을 위해 다날 결제정책이 걸리는 이유와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


소액결제로 현금 바꿔준다구 하길래 너무 궁금해서 들어와봤는데요 정말 편리한 방법인거 같네요 신세계 발견

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다 수 존재하고, 그 중에서 어느 하나의 휴대폰으로 한도를 다 쓴 경우 (휴대폰이 여러개라도 명의자 기준으로 결제 한도가 적용됨)

보통은 다날정책에 걸려도 본인이 왜 다날 정책에 걸렸는지 이유를 모르시는 분들이 대부분 입니다. 하지만 다날 정책 뚫기 위해서는 자신이 왜 다날정책에 걸렸는지 알아야 합니다.

작성 후 수정 클릭 → 방금 추가한 휴대폰을 드래그하여 상단에 올려줍니다.

소액결제 현금화 어플(앱)을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에 올려놓고 소액결제 하는 방법

모바일 상품권, 문화상품권, 온라인 상품권을 현금으로 삽니다! 저희 맑은티켓에서는 소액결제 소액결제현금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진행해드리고 있는 것은 아니며, 오직 상품권 매입만 전문으로 하고 있는 업체입니다.

원스토어 어플을 실행한 후 검색창에 상품권이라고 입력한 후 검색결과에서 컬쳐랜드 상품권이나 모바일 문화 상품권을 선택합니다.

* 결제차단 신청 시 다날만 차단되는 것이며 전체 차단을 원하실 경우 통신사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결제된 금액은 추후에 저희 휴대폰 요금에 청구되고 업체 측에서 저희에게 수수료를 차감한 금액을 결제 후 곧바로 지급해줍니다.

저희는 왜 고객분들이 신용카드현금화, 소액결제 현금화 같은 것을 이용하시는지 충분히 이해하고 있습니다. 각자의 사정이 있고, 신용 문제 또는 휴대폰 소액대출 심사 기간까지 기다릴 수 없는 급한 분들이 이용하고 계시거든요.

소액금액 결제의 한도가 넘었을 경우나 남은 한도가 없을 경우 결제 오류창이 뜰 수 있습니다.

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서 더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소액결제현금 확인하시고 읽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
로그인 이후 상단에 마이 메뉴를 선택하고 나오는 화면에서 요금/서비스 > 요금조회 > 소액결제 메뉴를 클릭합니다.

* ‘다른 휴대폰 번호 사용’을 선택하면 해당 휴대폰에 대한 인증 절차가 있습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